고객지원센터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센터 통화연결도 되지 않고... 1:1 채팅 남겨도 답도 없고.....
작성자 S****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03 10:31: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

주문 건 중에 품절 상품이 있어 지난주 목요일 오후 6:39분에 문자메세지 안내 받았습니다.

031-8043-5569 이 번호로 메세지가 왔고, 그대로 전화연결했더니 무슨 음식점이랑 전화 연결이 되던데요?

도대체 본하이커는 고객센터 전화도 아예 고객사정으로 연결이 되지 않는다는 멘트만 나와 운영도 안되고 있고,

1:1 채팅 문의를 남겨도 무소식이고, 품절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요청 남겨놨는데 그에 대한 답도 없고!

뭐하시는겁니까?

품절 상품이 있으면 먼저 안내를 하고 주문자 의향을 확인하고 나머지 상품을 발송을 하시던지!

같이 주문한 다른 업체랑 너무 비교되서 더 답답하고 본하이커 시스템에 화가 납니다.

그 업체도 똑같이 품절 상품이 발생해 안내가 왔고, 1:1 채팅으로 바로 연결되어 교환요청해 바로 처리가 됐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상담이 어려우면 1:1 채팅이든 교환요청이든 아무리 늦어도 당일에는 어떤 답변이라도 주셔야하는거 아닙니까?

주문자가 어떻게 처리되는건지 답답하게 마냥 기다려야만 하는 이런 시스템은 무슨 경우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본하이커 2021-08-10 17:16: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본하이커입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해피톡으로 문의주시면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