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게시판 상세
제목 사전안내요?
작성자 본하이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26 09:23: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

[ Original Message ]

장난하십니까?


지금 교환제품들 주문도 되게 해놓고 품절?


완전 골때리는데요?


그럼 이제까지 왜 환불안하고 가만있다가


문의하니 이제서야 사전안내못해드려죄송하다구요?


환불하려면 진작 했어야죠?


완전 어이없는 운영 대단하십니다.


제가 깜빡하고 있었으면 먹튀하셨겠네요.


이제까지 온라인 구매하면서 이런적 처음이고 최악이네요.

------------------------------------------------------

안녕하세요, 본하이커입니다.

네 고객님, 오랜시간 기다리셨을텐데 처리가 지연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환불처리 도와드렸으며 최종 환불까지 카드사 영업일 기준 7일정도 소요됩니다.

말씀해주신대로 현 교환제품들의 재고수정 및 사후 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